오후에 일찌감치 퇴근하는 길에 메트로를 타고 내셔널몰로 갔다. National Gallery of Art 에 가서 요즘 내가 관심을 가지고 들여다보는 작가들의 작품 사진을 찍었다. 오늘은 피곤하니까, 뮤지엄 설명은 생략하고, 오늘 찍은 사진만 올리겠다. 다음에는 뮤지엄에 대한 소개글을 써야겠다.
trackback from: Thomas Cole: The Voyage of Life 인생길 National Gallery of Art (워싱턴, 국립 미술관)의 미국미술전시장. 2009년 9월 11일 촬영 (사진들을 두번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보실수 있습니다.) 한해를 마무리하고, 또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시기가 되면 삶에 대해서 이것저것 사색을 할 기회가 많지요. 우리는 인생을 봄-여름-가을-겨울에 비유 하기도 하는데요. 나는 지금 인생의 어디쯤에 있는것일까 궁금해지기도 하지요. 옛날 어르신들 말씀에, 이 세상에 태어나는것에는 차례가..
trackback from: Thomas Cole: The Voyage of Life 인생길
답글삭제National Gallery of Art (워싱턴, 국립 미술관)의 미국미술전시장. 2009년 9월 11일 촬영 (사진들을 두번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보실수 있습니다.) 한해를 마무리하고, 또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시기가 되면 삶에 대해서 이것저것 사색을 할 기회가 많지요. 우리는 인생을 봄-여름-가을-겨울에 비유 하기도 하는데요. 나는 지금 인생의 어디쯤에 있는것일까 궁금해지기도 하지요. 옛날 어르신들 말씀에, 이 세상에 태어나는것에는 차례가..